티스토리 뷰

일을 하다보면 늦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급하게 행사를 준비하다 보면 현수막 하나쯤은 있어야 하는데 늘 하던 업무가 아니라 놓치기 쉽죠. 배너24는 야간 현수막출력을 해 드립니다. 밤에는 출력기기를 돌려놓고 퇴근하는 경우도 있으니 제작시간 꼭 확인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주5일 근무도 모자라서 4일 근무하는 곳도 생겨나는 요즘입니다. 어느 직장은 재택을 하는 곳도 있더군요. 그러다보니 현수막출력을 하는 회사도 더블어 쉬게 됩니다. 하지만, 주5일 근무와는 상관없이 일하는 분들이 아직 많죠. 그래서 '배너24' 기다리고 있습니다. 낮과는 다른 제작비용이지만 졸린 눈을 비비고 제작해야 하니 좀 더 벌어야겠죠.





정관장에서 행사를 하나 봅니다. 급하게 일이 들어와 제작해 드렸습니다. 밤에 제작하다 보니 색감이 잘 안나올까봐 걱정을 하시더군요. 저도 인쇄기에 데이타 보내고 잠깐 졸다보면 어느 새 인쇄물이 나오기 때문에 걱정이 되긴 하는데. 거의 이상없이 잘 납품하네요.^^ 완전 삼빡한 인쇄물을 원하시면 전화주시지 마시고요, 대체로 좋은 질량으로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금색으로 도안된 인삼을 보니 예전 일이 생각이 나네요. 대학졸업 후 처음 일한 것이 한국담배인삼공사의 정관장 패키지 디자인 업무를 했었거든요. 으미~ 힘들었습니다. 특수 인쇄다 보니 디자인도안 출발이 다르더군요. 인쇄를 알지 않으면 도안하기 힘든 작업으로 기억됩니다. 디자인업체에서 이쪽 일이 제 담당이었습니다. 어느날, 홈런을 쳤는데...사진에 보면 인삼의 별6개 보이시죠. 별 6개 중에 1개가 사라져 5개가 샘플링되어서 나온겁니다. 저 죽는줄 알았습니다. 샘플도 당시 거의 반수작업에 가까웠던 거 같은데요. 시안작업을 워낙 많이 하니 이 놈의 별이 달아났던 겁니다. 된장~"



 


요즘은 정관장에서 나오는 패키지 도안이 많이 세련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도 뛰어나고 컴퓨터도 성능 좋고. 인쇄도 더 잘 찍혀서 나와서 그런거 같습니다.



출력을 하다보니 밤2시를 지나고 있습니다. 출력만해서 받는 일이라 쉽게 끝났습니다.





이번주도 바쁜 일과속에 빠진일 없는지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현수막제작 쉽게 할 수 있는 일이지만, 늘 하던 일이 아니라 주문부터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조금 헤드 선이 나오긴 했지만, 현수막 대부분이 거리감을 두고 사용하기에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배너24 현수막출력 긴급제작 하니 연락 많이 주세요. 최근에 사업이 확장되어 대형현수막 설치까지 쌈쌈하게 일하고 있습니다. 사다리차, 스카이, 밧줄타고라도 작업하니 고민되는 작업 전문업체에 맡기시면 간단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4,2" data-matched-content-columns-num="1,2"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idebyside" data-ad-format="autorelaxed">
댓글
댓글쓰기 폼
«   2018/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229,893
Today
1,264
Yesterday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