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시 불필요한 광고 제거"

곰플레이어 설치 안하려고 했는데 영상캡쳐를 위해 다운로드 해 설치해 봅니다. 영상캡쳐해서 포토샵에서 간단하게 사용하기에는 너무나 편리한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프로그램을 설치하다보면 원하지 않는 것 까지 필요이상으로 설치하게 됩니다. 이용자가 아무생각 없이 Next(다음)버튼 누르다 보면 설치되게 끔 해 놓은 것들인데요. 피곤하죠! 오늘은 이들이 설치되지 않도록 한박자 쉬어가면서 설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관련글]

[공짜] - 상업적으로 사용해도 되는 빙그레 서체, 무료 한글 폰트 '빙그레체' 다운로드 (마크첨부)

[공짜] - 한글문서디자인 견적서양식, 나눔글꼴 회원가입 없이 무료자료 다운받기

[공짜] - 라이센스 NO! 저작권 걱정 없는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에서 음원 골라봐

[공짜] - 민원24 키보드 보안 오류해결하려고 이곳저곳 다니지말고 통합설치 클릭하세요

[공짜] - 구구단 외우기자료, 한글읽기 추가했습니다. (인쇄용첨부 ai, jpg)

 

 

저는 윈도우미디어 플레어보다 곰을 이용하는 편입니다. 하드를 포멧하거나 윈도우를 설치 후에는 필수로 설치해서 사용하는 미디어 프로그램입니다. 동영상 플레이어로는 손가락 안에 드는 인기프로그램입니다. 그럼, 설치해 보겠습니다.

 

 

네이버검색을 통해 찾아봤습니다. 동영상 자막, 코덱 서비스를 하는 무료 동영상플레이어로 360도 동영상 지원까지 하는 최강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인터넷 TV 서비스, 영화, 스포츠, 뉴스...영상을 서비스 합니다. 곰플레이어, 곰오디오, 곰믹스, 곰인코더, 곰리모트...까지 다양한 상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자료실 버튼이 아닌 '무료 다운로드' 노란 버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한 곰플레이어 설치화일입니다. 더블클릭 하여 설치에 들어갑니다.

 

 

 

 

이제 평소 습관적으로 '다음' 누르지 마시고 위에 보이는 zum을 시작페이지로 변경, 11번가 제휴서비스 추가, 이마트몰 제휴 서비스 추가 앞으 체크를 없애줍니다.

 

 

 

 

또, zum을 시작페이지로 변경하는 부분을 체크를 풀어줍니다.

 

 

 

 

곰오디오, 곰믹스, 곰캠...마지막에 나타납니다. 습관적인 클릭으로 불필요한 설치가 이루어 집니다. 차근차근하셔서 필요한 것만 내 컴퓨터에 세팅해서 쾌적한 컴퓨터 환경을 만들어 가세요!


▶CCleaner v6.11 씨클리너 다운로드 (윈도우용·맥용·안드로이드용)

 

▶카카오톡 말고, 텔레그램 무료메신져 다운로드 설치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시 불필요한 광고 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