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테리어공사 안내문 무료양식

입주전 인테리어공사를 하려면 이웃들에게 안내문을 작성해야 합니다. 펜으로 작성하기에는 너무 악필. 컴퓨터로 작성해서 프린팅하면 좋겠죠. 준비한 것은 아무것도 모르는 분들에게는 jpg, pdf 좀 안다는 분에게는 ai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인테리어공사 안내문 이용 사례

집 근처 인근에서 건축을 하면서 라면 얻어먹은 적이 있었는데, 집 하나 인테리어공사를 해도 뭔가를 줘야하나 고민됩니다. 일단 공사날짜를 잡았기에 공사안내문을 작성해서 붙혀보기로 합니다. 첫날 바닥공사를 한다고 하니 날리가 아니겠네요. 몇시간이면 바닥공사는 끝난다고 합니다.

 

바로 원고를 작성해서 출력해 보았습니다. 출력물, 테이프, 가위를 가지고 현장으로 출동.

 

인테리어공사 안내문 무료양식에 대해 알아보기

 

입구쪽 유리문에 앞뒤로 2장 붙혔습니다. 테이프는 안떨어지는 강접으로 붙혔네요. 잘 떨어지도록 끝을 살짝 접어서 대략 붙혔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의 화일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 자료이용하세요. 2종류의 문서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것을 골라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첨부화일 잘 보시면 jpg가 보입니다. 그림화일을 압축해 놓은 것이니 참고하시고요.

 

인테리어공사 안내문 파일 자료

 

입주양해안내-공통.pdf
다운로드
입주양해안내-공통.zip
다운로드
입주양해안내-공통 jpg.zip
다운로드

 

 

 

입주양해안내-공통2.pdf
다운로드
입주양해안내-공통2.zip
다운로드
입주양해안내-공통2 jpg.zip
다운로드

 

집 인테리어공사 센스있게 준비하세요!

 

인테리어공사 안내문 필요성

인테리어공사 안내문 무료 양식은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필요한 문서입니다.

인테리어공사는 일반 공사가 아닌 만큼, 공사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소음, 분진, 공사장의 출입 제한 등 다양한 불편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공사 안내문을 통해 사전에 이러한 불편에 대해 고지하고, 공사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테리어공사 안내문을 통해 공사의 진행 과정, 공사의 마감 시점, 공사의 비용 등 공사를 진행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공사를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공사 안내문 무료 양식은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편을 해소하고, 공사를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문서입니다.

 

       간이영수증 누구나 집에서 바로 출력      

👉🏻이메일바로가기, 한메일(다음hanmail)·네이버메일·지메일(구글)·네이트메일·아웃룩메일(MS)

👉🏻긴급 소액생계비 100만원 대출 신청조건 방법(연체자·무소득자·소득증빙어려워도OK)

 

"인테리어공사 안내문 무료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