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통누락 이후 발빠르게 사이트(블로그) 정리해 갑니다. 저도 3일째 입맛이 없는데요. 없는 방문자에 겨우 수익이 어제 나오는 군요. 네이버의 이단 옆차기에 정신이 혼미합니다. www.web-site-map.com에 방문하시면 사이트맵을 쉽게 제작됩니다. 다른 곳에서는 자신의 정보만 빠져나갈 수 있으니 많이들 이용하는 이곳을 이용합니다. 외국사이트입니다. 만들어지기까지 시간은 10여분 소요됩니다. 뭔가 잘못 옵션을 체크했다면 다시 만들어지니 참고하시고요.

 

 

[함께 읽으면 좋은 관련글]

[일상] - 통누락1편-이 사이트는 보안연결(HTTPS)이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에휴

[일상] - 통누락2편-구글 NEW 웹마스터도구 설정으로 마무리해요

[일상] - '구글 웹마스터도구'에 티스토리/블로그 사이트맵 제출을 방법입니다.

 

 

 

 

사이트맵 제작하는 웹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이곳에 자신의 홈피(블로그)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http 와 https 구분 없이 하나로 되니 머뭇거리지 말고 입력하시면 됩니다. 제가 이 부분을 크게 보여드리는 것은 다른 사이트맵은 아니라는 것을 알려드리기 위해서 인데요. 즐겨찾기 잘 해 놓으시면 도움됩니다.

 

 

풀페이지로 봤을 때는 이런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제 서브 블로그입니다. 글이 별로 없음에도 유사문서가 있음에도 수익 잘 나오던 녀석인데 이번에 아주 죽었습니다. 일상블로그인데도. 아직도 일어서지 못하고 있네요. 네버 무시하고 포스팅하려 합니다. 구글에 검색되도록 글을 써야겠죠. 말이 되나~ 에휴! 된장. 오늘 이렇게 쉬는 날을 컴퓨터 앞에서 고생하는 분들 화이팅하세요.

 

 

 

 

맨날 하던 것이라 그냥 팍팍~ 지나갈 수도 있는데 주의. 맨아래 오렌지버튼 바로 위에 영문을 보시면 서브도메인 포함할 건지를 묻습니다. 체크하는 거 잊지마시고요.

 

 

 

 

진해되는 모습니다. 10여분 놀다 오시면 되고요. 컴퓨터 다른 곳을 셔핑하셔도 됩니다. 진행이 멈추거나 오류가 나지 않습니다.

 

 

 

 

사이트맵이 드디어 만들어졌네요. 클릭합니다.

 

 

 

 

페이지가 이동되면서 위 그림처럼 download 선택하시면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이 됩니다. 이 화일을 자신의 웹사이트(블로그)에 자료로 첨부하시면 됩니다.

 

 

 

 

저는 티스토리에서 불러들이기 했네요.

 

 

 

 

첨부하시고, 티스토리 오른쪽 보시면 기본설정 부분에 공개, 비공개 있습니다. 비공개로 놓으시고요.

 

 

 

 

발행된 글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하시면 '링크 주소 복사' 있어요. 선택합니다.

 

 

 

 

메모장에 붙혀넣기(Ctrl+v) 합니다. 필요한 부분만 카피(Ctrl+c)해서 사이트맵을 필요로 하는 곳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사이트맵 제출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