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래전 부터 있던 기능인데 이제야 사용해 봅니다. 스마트폰으로 새로운 사람의 전화번호를 저장하게 되면 얼굴사진이 들어가는 부분이 빈칸으로 되어있는데요. 이제는 채워가기로 했습니다. 그냥 사진을 첨부해서 넣어도 되지만, 명함스캔을 통해 한방에 끝낼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관련글]

▶스마트폰에 에그(egg IML450) FTP서버 만들기

▶최신 올레 KT 에그(LTEegg+A) 전화번호 확인하는 방법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 갤럭시 앱을 wi-fi 환경에서만 자동업데이트 되도록 설정

 

.

 

전화번호 저장 명함을 스캔해서 자동입력되는 것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명함을 받으면 바로 저장합니다. 나중에 하면 귀찮니즘이 찾아올지 모르니...

 

 

 

 

스마트폰의 휴대전화번호 입력에 들어갑니다. 맨 하단에 명함스캔 버튼이 있습니다. 지금 보시는 것은 갤럭시폰 기준으로 설명합니다.

 

 

 

 

스마트폰으로 명함을 찍으면 바로 화면처럼 입력이되고요

 

 

 

 

자동으로 휴대전화, 직장, 직장팩스, 이메일 입력이 됩니다. 저장버튼 클릭하면 끝.

 

 

 

 

명함이 없는 맘은 위 그림처럼 보입니다.

 

 

 

 

좀전 명함스캔을 통해 저장한 번호는 그림처럼 보입니다. 휴대전화~ 쓰여져 있는 녹색글씨 부분을 클릭해 봅니다.

 

 

 

 

휴대전화, 직장, 직장팩스...까지 보이네요. 대표 연락처를 설정할 수 있는 곳입니다.

 

명함 받아서 보관하지 말고, 찾지말고, 스마트폰에 바로 저장해서 사용하면 좋겠죠. 멋진앱입니다.

명함을 스캔해서 스마트폰에 휴대폰번호/팩스/일반전화/이메일 자동입력으로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