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국제공항 → 김포공항 → 강서면허시험장 → 화곡입구 →서서울호수공원 →국립과학수사연구소 →강신중학교 →서부화물트럭 터미널 →오류동 입구 →경인중학교(개봉입구사거리) →개봉역입구(개봉현대아파트) → 개봉교 →광명사거리역 →철산역 →복지관운동장(광명e편한세상) →광명실내체육관 →광명우체국사거리 →소하3단지(휴먼시아3단지) →소하동 →충현중 이원익기념관 →광명고속철도역...오고가는 공항버스 6014번 노선에 대해 알아봅니다. 공항에서 광명을 오가는 버스네요.

 

[함께 읽으면 좋은 관련글]

[일상] - 인천국제공항 노선버스 및 지정좌석제 안내입니다.(세종시 대중교통)

[일상] - 인천/김포/김해/제주 공항 및 부산항 올레 KT 로밍 고객센터 위치/장소/전화번호 안내

[일상] - 인천/김포/김해 공항 해외 출국 전용 T로밍센터 위치 장소와 업무시간 안내

[일상] - 서울에서 대전, 부산, 목포까지 고속도로 통행료 및 휴게소 확인방법

 

 

 

해외로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왕래가 많은 요즘 입니다. 공항버스 이용자를 위한 안내를 해 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곳은 서부화물 트럭터미널 인근의 공항버스 정류장으로 6014 번이 왕래하는 곳입니다.

 

 

 

 

어머니의 짐이 보입니다. 이곳에 임시정차하기 힘들기 때문에 여행 당사자와 짐을 먼저 내려놓으시면 좋습니다. 저는 안쪽으로 차를 주차하고 어머니 가시는 모습을 봤는데요. 이 근처에 아주 저렴한 공영주차장도 있으니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안내판에 여행에 대한 모든 정보가 다 들어있습니다. 배차간격은 20~40분 정도의 불규칙하게 운행되고 있습니다. 비행기출발 2시간 전에 공항도착해야 하니 계산 잘 하셔서 준비하시면 됩니다.

 

 

 

 

저희 어머니. 아직 건강하시기에 여행도 가시네요. 부러워라.

 

 

 

 

보시다시피 앉아서 기다릴 곳이 없네요. 비가 오면 그냥 맞아야하고요. 저 앞에 시내버스 정거장이 있습니다. 약 50M 되지 않을 싶네요. 이용하시면 되겠죠!

 

 

 

 

공항버스라는 사인이 아주 잘 보이도록 제작되어 일반버스표지판 과는 구분되어 있습니다. 어른들도 보면 금새 확인이 되는 정류장입니다.

 

 

 

 

오래전 사은품으로 받은 캐리어인데 나쁘지 않네요.

 

 

 

 

금새 어머니를 태우시고 버스가 지나갔습니다. 제가 본 버스는 빨간색의 공항버스였습니다. 신월동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참고로, 공항에서 이곳으로 오실때는 길건너편이고요. 현재 위치를 지나 오류IC 못미쳐서 내리시면 됩니다.

 

 

 

 

일반 버스정거장에서 다시 바라보면 아직 빨간버스가 희미하게 보이네요. 사거리입니다. 왼쪽으로 가면 궁동터널 방향이고요, 오른쪽은 신트리사거리입니다. 직진하면 신월동 방향으로 공항동 가는 방향입니다. 이 시내버스정거장 길건너에는 신정학마을아파트 입니다.

 

수궁동, 온수동, 천왕동, 개봉동, 고척동, 신월동, 철산동 공항버스 이용안내(시간/장소) 확인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