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국제공항 홈페이지를 통해 노선버스 와 지정좌석제에 대해 알아봅니다. 최근 지정좌석제가 확대시행함에 따라 리무진버스도 사전에 예약해야 탑승이 가능하게 되었으니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매일 다니는 외국이라면 쉽지만, 가끔 이용하면 준비해야 할 게 많죠. 간단하게 꾸린 가방도 힘겨울 수 있으니 사전에 꼼꼼히 알아보고 여행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관련글]

[날 내버려 둬 Leave me] - 인천/김포/김해/제주 공항 및 부산항 올레 KT 로밍 고객센터 위치/장소/전화번호 안내

[날 내버려 둬 Leave me] - 인천/김포/김해 공항 해외 출국 전용 T로밍센터 위치 장소와 업무시간 안내

[뭐해 먹자 What are you doing eating] - 예약해야 갈 수 있는 맛좋은 가정식 초밥뷔페 쿠우쿠우

 

.

 

 

여행을 위해 준비를 다 하셨나요? 이젠 마지막으로 집에서 알아봐야 할게 있다면 국제공항까지 오고가는 대중교통 편을 알아보기로 합니다.

 

 

 

 

 

검색란에 인천국제공항을 입력합니다.

 

 

 

 

인천국제공항 첫페이지에 대중교통 보이면 클릭합니다.

 

 

 

 

복잡해 보이지만 입국층-1층, 여객터미널 1층 을 기준으로 하시면 됩니다.

 

 

 

 

 

전국 버스회사와 연락처 입니다. 전화를 통해서도 친절상담 하니 참고하시고요. 리무진은 서울지역 3개, 경기 1개, 지방1개 입니다.

 

 

 

 

앞에는 버스 정차장 안내에 해당하는 내용이었습니다. 이젠 노선버스 지역검색을 해보겠습니다. 오늘 알아볼 곳은 대전 세종시 입니다. 대전 검색하면 2개가 검색됩니다.

 

 

 

 

오른쪽 상세정보 보기를 클릭하시면 첫차, 막차 안내와 버스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승차위치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정좌석제 확대 운영하니 본인이 해당하는 곳인지 꼭 확인하시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교통카드 사용불가도 보이네요.